현빈 밀랍인형, 싱가포르에서 만나요

인기 배우 현빈의 밀랍인형이 싱가포르에서 전시됩니다. 놀랍도록 똑같이 재현된 밀랍 기술과 함께 심장소리까지 들을 수 있다네요. 이것을 가능케 한 마담 투소 박물관이 무엇이고 어떻게 방문할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현빈 밀랍인형

현재 각종 OTT 플랫폼에서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주인공인 현빈이 이번엔 밀랍인형으로 나타났습니다. 장장 6개월의 기간을 거쳐서 만들어진 현빈의 밀랍인형은 그의 모든 디테일을 현실감있게 구현해냈습니다. 관객이 현빈의 밀랍인형에 다가가면 그의 심장 박동 소리가 들릴 수 있게 만들었죠. 현빈의 세계적인 팬들은 이제 굳이 한국에 오지 않아도 싱가포르에서 현빈을 볼 수 있습니다.




마담 투소 박물관

현빈의 밀랍인형이 전시될 곳은 마담 투소 박물관 싱가포르 지점입니다. 마담 투소는 런던 본점을 포함한 여러 대도시에 있는 밀랍 인형 박물관이죠. 밀랍 조각가인 마리 투소에 의해 설림되었으며 역사적인 왕실 인물, 유명한 배우, 가수, 스타, 악명 높은 살인자의 밀랍인형을 전시하는 영국 런던의 주요 관광 명소입니다. 박물관의 지점들은 북아메리카에서 유럽, 아시아, 오스트레일리아까지 현재 16곳이 곳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중 싱가포르 지점에서 현빈의 밀랍인형을 전시하게 되는 것이죠.

현빈의 밀랍인형은 한정된 기간만 전시될 예정입니다. 전시 기간은 2023년 7월 14일부터 9월 말까지입니다. 이곳에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양자경, 니콜 키드먼 등의 밀랍인형이 함께 전시되는데요. 현빈의 밀랍인형 뿐 아니라 다른 유명 배우들의 밀랍인형을 보고싶으신 분들은 여행 사이트나 앱을 이용하셔서 티켓을 예매하고 가시면 됩니다. 여행 스케줄을 짜고 다양한 명소를 볼 수 있는 트리플 앱을 핸드폰에 다운로드 하시면 이용이 더 편리하실 겁니다. 직접 예약은 영어를 잘 아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트리플 앱으로 예약하기

마담 투소 박물관 싱가포르 지점 직접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