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문화비 아끼는 착한가격업소 이용해서 생활비 줄이기

길을 지나가다가 ‘착한가격업소’라는 작은 간판을 단 가게를 보신 적이 있나요? 착한가격업소는 행정안전부의 기준에 따라 인증된 업소입니다. 고물가 시대에 점심값에 눈물을 흘리는 서민들을 위한 정책입니다. 또한 보장된 품질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착한가격으로 정직하게 고객에게 제공하는 업주들을 위한 정책이기도 합니다. 외식, 문화비를 아낄 수 있는 기회 어떻게 이용하면 될까요?

착한가격업소 이용하기

행정안전부는 착한 가격 업소로 인증된 가게를 이용하는 고객이 1만 원 이상 카드 결제를 할 경우 2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원래는 혜택이 가능한 카드가 매우 적었지만 이번에 국내 9개 카드사 전체에 이런 혜택을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전국의 착한 가격 업소는 7000개 정도 됩니다. 행정안전부는 올해 안에 1만 개까지 늘릴 계획입니다.

길을 지나면서 착한가격업소라는 간판을 보고 바로 이용해도 되고 각 지역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착한가격업소를 검색해도 됩니다. 서울시의 경우 한식, 중식, 경양식/일식, 세탁, 이미용, 기타 등을 포함해 서울시 전체 1072개 업체가 착한가격업소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카드 결제로 혜택도 받고 인증된 품질의 서비스와 제품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서울지역 착한 업소 알아보기

이탈리아 푸른꽃게 수익성 높다며 수억원 투자 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