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오사카 방문해야할 의류 브랜드 3곳 추천

올 초부터 인기 여행지로 떠오른 오사카가 일명 ‘경기도 오사카시’로 불릴만큼 핫한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엔화 환율이 뚝 떨어지면서 일본 상품의 가격이 많이 저렴해졌기 때문이죠. 오늘은 오사카에 가면 꼭 들러야할 일본 브랜드 3곳을 추천할게요.


슈프림

스트릿 패션의 대명사죠. 힙스터들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의류 브랜드입니다. 아직은 한국에 정식 매장이 없어서 아쉽죠. 2023년 9월에 한국 매장 입점에 대한 소식이 돌긴 합니다. 하지만 지금 엔화 환율이 연이어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으니 일본 매장에서 슈프림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하시는게 훨씬 낫겠죠?

미도스지, 센니치마에, 요쓰바시 선 난바 역 26 -D 출구에 나오셔서 걸어서 5분! 유명 브랜드들이 몰려있는 오렌지 스트리트 안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 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아페쎄(A.P.C)

아페쎄만이 가진 독특한 워싱과 라인을 살린 데님 소재의 청바지, 우아한 가죽 백 등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아페쎄는 프랑스 디자이너가 창립한 프랑스 패션 브랜드입니다. 아페쎄라는 말도 프랑스어 알파벳 발음이 A-아,P-페,C-쎄 에 기인한 것이죠. 실용적이고 심플한 매력이 돋보이는 아페쎄의 상품은 국내에도 상당히 인기가 많습니다. 오사카 여행하시면서 아페쎄 매장 방문하셔서 지인 선물도 장만하시길 추천해요.

난바 역과 직결되며 난바 파크스 아울렛 매장에 2층에 위치

이용 가능 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꼼데가르송

눈이 달린 빨간 하트 모양의 로고로 한국인들에게 각인되어 있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이죠.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해서 더 잘 알려진 이 브랜드는 사실 일본의 패션 디자이너가 설립한 일본 브랜드입니다. 꼼데가르송 오사카 지점은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죠. 국내에선 꼼데가르송이 하트로고만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사실 이 라인은 13개 디자인 라인 중 가장 저렴한 라인 하나일 뿐입니다. 꼼데가르송 오사카지점에 방문하면 그보다 고가의 디자인 라인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잊지말고 방문 리스트에 넣어주세요.

나가호리 쓰루미료쿠치, 미도스지 선 신사이바시 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1분 거리에 위치

이용 가능 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